서대산드림캠핑파크&오토캠핑장

서대산드림캠핑파크&오토캠핑장

30년 이상된 서대산 울창한 나무 숲 사이에 위치한 힐링캠핑장이다. 전 사이트가 커다란 나무 밑에 위치하고 있어, 봄 가을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캠핑장 내 카페테리아,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장과 야외놀이터가 설치되어 있다.



운영시간

입실 14:00 / 퇴실 익일 12:00


체험내용

- 캠핑
- 오토캠핑


유의사항

1.주중휴장안내
금,토,일요일을 제외한 주중은 휴장입니다.( 다만 7,8월성수기,5월연휴일,10월 연휴 제외)
2.서대산드림캠핑파크는 조용히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캠핑장입니다. 친구모임,동호회모임등 친목을 위한 캠핑은 예약이 불가합니다.
3. 기준인원 4인, 최대인원 4인이며, 방문객은 금지입니다.(다자녀는 예외적용)
/E존은 노키즈존으로 성인2인만 가능합니다.
4.성인 3명이상 예약이 불가하며, 2팀이상 예약 불가합니다. (다른이름으로 여러자리 예약해서 모이지 말아주세요.)
5.코로나 예방과 안전을 위해 캠핑장 예약자외 방문객은 출입을 일체 금지합니다.
6. 밤 10시 이후에는 에티켓 타임으로 정숙 유지 부탁 드립니다. 밤 12시 이후에는 각 텐트 내 조명 소등 및 절대 정숙 시간이며, 위반 시 퇴실 조치 당하실 수 있으니 유념 부탁 드립니다.
7. 애완동물 동반 출입이 불가합니다.
8. 입실 14시 / 퇴실 12시
(입실, 퇴실시간 철저히 준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9. 캠핑장에서 장작 판매합니다.(국산 참나무 1망 10,000원) 옵션항목에서 선택하신 후 현장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대표번호

010-8430-5017


주소

충남 금산군 추부면 성당로 247


상세소개

 

  • 입실 14:00 / 퇴실 익일 12:00
  • 기준인원 성인 2인, 소인 2인 (성인 3인 예약 불가)
  • 직계가족, 백신접종 완료, 어린이 관계없이 4인까지만 입실 가능
  • 2팀 이상 예약 불가(다름이름으로 각자예약해서 모이기 금지)
  • 전 사이트 카라반, 캠핑카 진입 불가(300급 이하만 가능)
  • 전 사이트 반려동물 동반 금지

 

ⓒ한국관광공사

 

[A-zone] 35,000원~ 45,000원 (연박할인 가능)

A존은 가장 초입에 위치한 곳으로 별도로 분리된 구역으로, 총 6개의 사이트로 조용한 캠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로 차량과 트레일러가 진입이 불가하여 바로 앞에 차를 주차한 후 짐을 나르셔야 합니다.

 

@NANA(hyejin5119)님의 블로그

 

화장실과 개수대는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전기 단자함이 가까이 있고, 샤워장과 매점은 걸어서 3분거리에 있습니다. 30년된 대형 플라타너스 숲 속 나무들이 A존 전체를 둘러싸고있어 전 반적으로 그늘이 있는 시간이 많습니다. 시간대에 해가 들 수 있는 참고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홍양(alemontime)님의 블로그

 

[B-zone] 35,000원~45,000원(연박할인 가능)

총 7개의 사이트로 모두 잔디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루프탑 텐트, 트레일러 텐트, 차박러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입니다. 전체적으로 그늘이 없고 자리가 넓으며 주차가 가능합니다. 가장 자연친화적인 구역으로 텐트에서 울창한 나무와 서대산의 아름다운 정상과 산능선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NANA(hyejin5119)님의 블로그

 

잔디가 타서 자라지 않기 때문에 화롯대는 사용금지입니다. (재받침이 있는 화롯대는 선택적으로 사용가능, 관리자 확인필수) 온수가 나오는 야외개수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세면대도 사용이 가능하나, 온수가 나오지 않습니다. 사이트별 전기단자함이 설치되어 있어 개별적으로 편하게 전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양(alemontime)님의 블로그

 

[C-zone]] 35,000원~45,000원(연박할인 가능)

C존은 총 14개의 사이트로 파쇄석 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앙에는 넒고 둥근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좋아 배드민턴, 캐치볼 등 놀거리를 챙겨오시면 좋습니다.텐트에서 서대산의 정상과 산능선을 볼 수 있는 멋진 뷰가 있고 잔디밭에 LED조명과 연못 경관, E존 텐트들의 불빛까지 감상할 수 있어 밤에는 멋진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를 운영중이고 6월~8월에는 수영장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페 및 관리동과 인접하여 개수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화장실, 세면대 등 편의시설과 가깝습니다. 각 사이트별로 전기사용이 가능하며 봄, 가을에는 넒고 편리해서 가장 인기가 있는 구역이고 여름철에는 그늘이 없어 무더위때문에 힘들긴하지만 어린이 수영장이 있어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한국관광공사

 

[D-zone] 35,000원~45,000원(연박할인 가능)

D존은 총 10개의 사이트로 전체 파쇄적 바닥으로 이루어진 구역으로 커다란 나무들이 줄을 지어있어 여름철에 가장 인기있는 곳입니다. 바로 옆에 카페 및 관리동이 보이고 가까운 곳에 주차가 가능합니다.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이 가깝고 각 사이트별로 전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홍양(alemontime)님의 블로그

 

올라가는 도로 양 옆에는 멋진 소나무가 심어져있고 야간에는 초록생 조명들이 켜지며 멋진 야경을 선사합니다. 오른쪽 구역에는 연못이 있어 물소리, 새소리와 함께 아름다운 야간 경관도 볼 수 있습니다.

 

@홍양(alemontime)님의 블로그

 

[E-zone] 35,000원~45,000원(연박할인 가능)

E존은 가장 높에 위치한 존으로 확트인 전망, 아래쪽 C존의 풍경과 연못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산능선도 감상할 수 있는 뷰가 좋은 곳입니다. 루프탑 덴트, 차박이 가능하고 트레일러는 진입이 불가합니다. 전체 파쇄석 사이트이고 큰 나무들이 뒷면을 꽉 채우고 있습니다.

 

@NANA(hyejin5119)님의 블로그

 

끝자리에 위치한 만큼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편의시설은 가장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화장실과 샤워장. 개수대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아름다운 자연이 모든 것을 잊게 만들어줄 만큼 멋진 풍경은 선사합니다. 편의시설과의 거리가 먼만큼 여성분들이나 노약자분들은 불편할 수 있으니 예약 시 참고해주세요.

 

 


요금/비용 안내

주중캠핑 35,000
주말캠핑 45,000

Tip.운영사항은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거나 문의바랍니다.


첫 리뷰를 작성해주세요 ~

위치안내